기사최종편집일 2019-09-19 2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연애세포 완전히 죽어"…이재황, '연애의 맛2' 통해 인연 맺기 성공할까

기사입력 2019.08.21 14:53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재황이 ‘연애의 맛2’에 등장한다.

TV CHOSUN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2’(이하 ‘연애의 맛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꼽은 이상형과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방송에 이재황이 출연을 예고했다.

이재황은 1999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데뷔하여, ‘아내의 유혹’, ‘웃어요 엄마’, ‘너라서 좋아’, ‘이브의 사랑’, ’역류’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호감형 외모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안방 극장을 톡톡히 책임지고 있는 배우다.

최근 이재황은 KBS 2TV’배틀트립’에서 ‘카자흐스탄’여행에 대해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재황은 ‘연애의 맛2’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제작진과 첫 만남을 가져 “혼자 지내는 게 익숙해 졌다”, “현재 연애세포는 완전히 죽어있는 상태”라고 밝혀 시청자들에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이재황은 “연애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떨리고 기대가 된다“라며 오랜 솔로 생활에 익숙해진 탓에 연애세포가 말라버린 이재황은 이번 ‘연애의 맛2’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달콤한 인연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연애의 맛2’은 오는 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