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5 01: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수요미식회' 이연두, 소신 있는 먹방계 샛별

기사입력 2019.08.14 09: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이연두가 솔직 담백한 맛평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3일 방송된 Olive ‘수요미식회’ 양양편에서는 이연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소개된 식당 두 곳은 해녀가 직접 딴 싱싱한 자연산 섭을 맛볼 수 있는 섭 요리 전문점과 고소한 들기름을 넣은 30년 전통의 메밀국수 전문점. 이연두는 섭요리에 대해 “탱글한 식감에 입안이 행복해졌다”며 소감을 밝힌 뒤 “섭탕에는 청량고추를 넣으면 맛이 2배가 된다”, “섭부침개는 오징어젓갈과 환상의 콜라보”라며 자신만의 먹방 레시피를 공개하며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30년 전통의 메밀국수에 대해서는 “제가 동치미 맛을 잘 모르나봐요”라고 운을 떼며 호평을 했던 기존 맛감정단과는 전혀 다른 의견을 내놓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연두는 “낯설게 느껴진 숙성된 동치미”에서 감흥을 느끼지 못했다는 솔직한 평을 남긴 뒤 “동치미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어” 다시 재방문하고 싶다며 긍정적인 평가로 마무리해 다시금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최근 이연두는 원앤원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6월 특별 출연한 OCN ‘보이스3’에서는 미세한 심경변화까지 디테일하게 잡아낸 연기력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진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