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4:06
연예

오디·QM, '미스터 기간제' OST '난놈' 참여…긴장감 높인다

기사입력 2019.08.07 11:5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숨 가쁜 전개를 펼치며 극중 인물들 사이 다양한 갈등과 역습을 보여주고 있는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가 드라마 메인 테마 OST를 선보인다.

OCN 수목 오리지널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 측은 오는 8일 정오 두 번째 OST 오디(ODEE), QM의 ‘난 놈’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 기간제’의 메인 테마인 ‘난 놈’은 자신들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다는 특권의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다. 극중 상위 0.1%의 집안에서 태어난 천명고 4인방 유범진(이준영 분), 이기훈(최규진), 한태라(한소은), 나예리(김명지)의 오만함을 표현하고 있다.


오디(ODEE)와 QM은 최근 힙합씬에서 주목받는 ‘핫’한 래퍼로, 이번 ‘난 놈’을 통해서 강렬하고 세련된 랩 실력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합작 프로젝트 EP 앨범 ‘VS’를 공개하는 등 남다른 호흡과 케미를 자랑해왔던 만큼, 이번 ‘미스터 기간제’ OST에서도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최근 OCN ‘미스터 기간제’는 예측 불허의 파격적인 전개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천명고 4인방에 대한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고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천명고에 교사로 위장 잠입한 변호사 기강제(윤균상 분)를 둘러싼 긴장감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OST Part2 오디(ODEE), QM의 ‘난 놈’은 오는 8일 낮 12시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VMC, CJ ENM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