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14
연예

'집사부일체' 정두홍의 액션스쿨, 에이스는 이승기 [종합]

기사입력 2019.05.19 19:43

나금주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집사부일체' 정두홍의 액션스쿨이 열렸다.

1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병헌이 정두홍에 대해 힌트를 주었다. 

이날 힌트 요정은 이병헌이었다. 이병헌은 흑역사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유를 묻자 "전 그런 영상이 재미있다. 어차피 사람들이 다 알지 않는데 숨겨서 뭘 하냐"라고 밝혔다.

이어 이병헌은 사부에 대해 "쌍둥이 같은 형제다. 알고 지낸 지 20년이 넘었다. 저 때문에 죽을 고비까지 넘긴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병헌은 "표정뿐만 아니라 온몸으로 감정을 표현한다. 할리우드에서 리허설을 보고 사람들이 기립박수를 쳤다"라고 덧붙였다.

사부는 정두홍이었다. 정두홍은 전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액션스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며 액션 배우들을 소개했다. '미스터 션샤인'의 김태리, '암살', '베를린'의 전지현 대역을 한 김경애, '다찌마와 리'의 공효진, '천추태후'의 채시라의 스턴트 대역을 한 권태호, 마동석 전문 스턴트 배우 윤성민 등이 있었다.


윤성민은 "(마동석과) 스케줄을 함께 하고 있다. 체격 유지를 위해 서로 기준점을 잡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성민은 제자들과 '범죄도시'의 한 장면을 재연했다. 이승기는 총기를 탈취하는데 성공하나 싶었지만, 이내 내동댕이쳐졌다. 양세형은 까불다가 도망치기도.

이어 제자들은 액션의 기본부터 배웠다. 첫 번째 트램펄린 점프 도전자는 이승기. 정두홍은 "트램펄린 밟을 줄을 안다. 제대로 체중을 싣는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육성재는 벽에 부딪혔고, 양세형은 불안한 점프 후 멋진 눈빛을 보냈다. 이상윤은 넘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정두홍은 이상윤에게 "당신은 이미 넘었다"라며 용기를 주었고, 이상윤은 결국 성공했다.

이승기가 "액션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게 뭐냐"라고 묻자 정두홍은 "감정이다. 감정이 받쳐줘야 테크닉도 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두홍은 감정이 들어간 액션을 직접 선보이기도. 이어 제자들은 즉흥 액션에 도전했고, 이승기는 정두홍이 그려낸 액션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나금주 기자 nk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