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10
연예

[엑's 이슈] '아빠본색' 김동희 출연에 관심↑…'누나 김혜수·형 김동현'

기사입력 2019.01.17 15:22 / 기사수정 2019.01.17 15: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빠본색'에서 가수 김창열의 친구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김동희가 아역배우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딸을 공개했다. 김동희가 배우 김혜수의 동생이라는 사실도 다시 주목받는 중이다.

1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창열의 생일파티가 그려졌다.

이날 김창열의 생일 파티에는 김동희, 한민관, 손헌수, 안일권 등 다양한 친구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김동희는 딸과 함께 김창열의 생일을 축하했다. 인형같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던 김동희의 딸은 김창열의 아내가 차린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진짜 맛있어요", "짱 맛있어요"라고 연신 칭찬했다.

이를 본 손헌수는 "형 딸이었냐, 정말 예뻐서 아역배우인 줄 알았다"고 말했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김창열은 "(김)혜수 누님이 제일 좋아하는 조카다"라며 웃었다.

김창열의 설명으로 김동희가 김혜수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다시 주목받았다. 김혜수를 비롯해 김동희, 형 김동현은 모두 배우로 활동하며 '배우 삼남매'로 관심을 받기도 했다.

2006년 헤리티지의 뮤직비디오 '스타라이트'로 데뷔한 김동희는 영화 '퍼펙트 게임'과 MBC 드라마 '선덕여왕', '파스타'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예능 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 '출발 드림팀'에도 모습을 비췄으며, 특히 2012년 출연한 '출발 드림팀'에서는 2010년 늦깎이 결혼식을 올린 아내 김민경 씨와 딸 연수 양이 응원을 위해 얼굴을 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