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5-24 01: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준호 "2PM 개인과 그룹 활동 모두 중요…팬들 기다리게 하지 않을 것" [화보]

기사입력 2018.11.19 08:0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2PM 준호가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은 18일 트렌디한 콘셉트를 통해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준 준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연기자로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준호에게 연기하기 가장 힘들었던 배역을 묻자 "모든 캐릭터는 색다른 경험과 고통을 안겨 주는 것 같다"고 답했다. 특히 준호는 "어설프게 할 바에는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할 정도로 역할에 충실하고 싶다"며 스스로를 외골수로 칭하기도 했다.

이제는 연기돌이 아니라 배우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린다는 말에 준호는 "연기 잘 한다는 칭찬은 과분한 칭찬이라 생각한다"고 답했다. 또한 가수를 할 때는 확실한 가수의 모습, 배우로서는 진짜 배우가 되는 것이 자신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준호에게 멤버들과 자주 보냐는 질문을 하자 "시간이 날 때는 멤버들을 찾아갔지만 요즘은 자주 못 본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런 준호에게 10년을 만났어도 멤버들이 보고 싶냐고 물으니 "여전히 보고 싶고 애틋하다"는 말로 2PM 멤버들 간의 든든한 우정을 보여줬다. 

또한 멤버들과 무대에 빨리 서고 싶지 않냐고 묻자 "멤버들이 입대하기 전, 모두 모여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개인의 활동도 확실하게 응원해주고 뭉칠 때는 확실히 모이자"고 했다며 "조급해 하지는 말되 팬들을 너무 기다리게 하지도 말자"는 말로 2PM과 멤버 개개인의 활동 모두 소홀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줬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2PM 준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2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액스타일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