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하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불 밖은 위험해'는 최근 워너원 강다니엘이 합류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 속 강다니엘은 귀여운 빨간 체크무늬 잠옷을 입고 간식을 먹으며 행복한 미소를 띄우고 있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강다니엘은 침대에 뒹굴 거리며 제대로 된 집돌이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후문. 강다니엘은 제일 좋아하는 간식인 젤리를 먹고 만화책을 보며 촬영임을 깜빡 잊을 정도로 리얼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촬영이 끝났는데도 불구하고 "이것만 먹을게요"라며 손에서 소품 간식을 놓지 못했다. 특히 촬영 중 진행한 '집돌이 테스트'에서는 최고득점을 기록하며 역시 진정한 집돌이 넘버원임을 입증했다.
최고득점을 기록한 강다니엘은 "제가 제일 점수가 높아요? 내 점수보다 낮은 사람이 있어요?"라며 놀라워했고, 이어 "확실한 집돌이입니다. 계속 '이불 밖' 촬영하고 싶어요"라고 밝히며 집돌이에 대한 자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집돌이들이 느리지만 여유 있게, 서툴지만 재미있게 공동 여행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각자 다른 개성의 집돌이들이 4~6명씩 유닛으로 조합을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며, 다양한 집돌이 군단을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4월 5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