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14:22
연예

'하시4' 임신 김지영, 독서 모임 대표와 결혼맞네…출산 앞두고 "♥예비아빠의 트레이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12 10:15

김지영 계정
김지영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하트시그널4' 출신 김지영이 예비신랑을 언급했다.

11일 김지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 스토리 기능을 통해 "오소리(예비신랑)씨와 다녀온 주말 교보문고.. 저희는 eBook을 꽤 많이 읽는 디지털 인간들인데 이제는 종이책을 읽는 습관을 들여보려고 해요 크크. 서점 돌아다니며 책추천도 살짝 찍어봤어요 ㅎㅎ 유튭에 녹여보께요..."라고 전했다.

이어 "제일 먼저 집어든 책은 <멍청해지기 전에 읽는 뇌과학> 화끈한 제목에 뜨끔해서 집어들었습니다 ㅎㅎ"라며 책소개를 이어갔다. 그는 "나이들어서 자주 깜빡깜빡한다, 배움엔 떄가 있다 굉장히 자주 접하는 말이죠. 결과적으로 나이가 들어도 뇌성능이 젊은 사람들과 동일하거나 뛰어난 경우도 있고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평균이라는게 의미가 없는 영역인 거죠. 운동 수행능력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꾸준히 웨이트를 하셨던 어르신들은 저보다 많은 무게를 드시더라고요..ㅋㅋㅋㅋ뇌는 평소에 어떻게 활용하고 관리하는지에 따라 변화무쌍합니다 !! 아주 반가운 소식....꾸준히 읽고 도전합시다. 후후후"라고 전했다.

김지영 계정
김지영 계정


또한 예비신랑이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을 공유하며 "엄청난 속독의 오소리씨...아직 책 꺼내든지 1시간도 안되는데 말입니다...그가 선택한 책은 <부서지는 아이들> 예비 아빠의 트레이닝"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지영은 1995년생으로 인하공업전문대학을 졸업한 뒤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2023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산책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쪽 일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며 열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후 해당 남성이 트레바리 창업자 윤수영임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결혼과 임신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김지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