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18:53
연예

'피식대학' 김민수, 또다시 논란…"아기맹수 '00년생'? 그래서 뭐가 문제냐"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12 15:33

'피식쇼' 유튜브 캡처
'피식쇼' 유튜브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피식쇼' 김민수가 '흑백요리사2'로 인지도를 높인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를 향한 발언으로 인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1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나폴리 맛피아에게 흑백요리사 시즌 1 우승자가 누군지 묻다'라는 제목의 '피식쇼'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영상에서 김민수는 권성준 셰프에게 "혹시 아기맹수 아느냐"고 물었고, 권 셰프는 어이가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김민수가 "왜 그러느냐"고 반응했고, 이용주는 "왜 물어보는 건데"라고 어이없어했다.

'피식쇼' 유튜브 캡처
'피식쇼' 유튜브 캡처


정재형이 "그냥 아냐고 (물어보는 것)"이라고 대신 해명하자 권 셰프는 "아기 맹수 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모른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민수는 "혹시 전화번호 아느냐"고 되물었고, 이용주는 "뭐?"라고 황당해했다. 권 셰프가 "그 분 00년생"이라고 하자 "그게 뭐?"라고 말했고, 정재형은 "그게 뭐?"라고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피식쇼' 유튜브 캡처
'피식쇼' 유튜브 캡처


이용주가 "너랑 9살 차이"라고 짚었음에도 김민수는 "그래서 뭐, 뭐가 문제냐"고 큰소리를 쳤다.

이용주가 "아기 맹수한테 한 마디 하라"고 제안하자 그는 "아기 맹수 안녕, 나는 큰 맹수다. 어른 맹수"라면서 "나는 너 좋아하고, 언제 한 번 우리 같이 데이트하거나 데이트 신청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피식쇼' 유튜브 캡처
'피식쇼' 유튜브 캡처


해당 장면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김민수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다. 권성준을 비롯해 이용주, 정재형이 모두 뜬금없이 김시현 셰프를 언급한 김민수를 제지하려고 했으나, 김민수가 이를 듣지 않고 계속해서 언급하며 자신과 엮으려고 한 모습이 나왔기 때문.

여기에 나중에는 김민수가 김시현 셰프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를 언급하면서 'vs 놀이'를 하는 모습으로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작작 하라고 하는데도 눈치라는 게 없네", "편집에서 잘라도 됐을텐데 저걸 안 자른 제작진도 문제다", "게스트한테도 무례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피식쇼'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