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0 14:39
연예

김지영, ♥사업가 남편 정체 공개→임신 후 달라졌다 "식욕에 지배당하는 중"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09 10:56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하트시그널4'에 출연했던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한 뒤, 꾸준히 결혼 준비 일상을 공유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김지영은 지난 7일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지영은 "저에게 좋은 소식이 생겼다"며 "재작년의 어느날 심하게 마음이 요동치는 사람을 만났다. 함께 수도 없이 많은 날을 산책하며 가까워졌다. 함께 걷는 시간들은 자연스레 40년 뒤의 미래까지 그려보게 만들었다"고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심경을 전했다.

또 "저희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임신 사실까지 직접 알리면서 "제가 엄마가 된다.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SNS
김지영 SNS


김지영의 연인으로 온라인 상에서 추측이 이어졌던 사업가 윤수영도 김지영과의 웨딩화보를 직접 공개했다.

1995년생인 김지영보다 6살 연상인 윤수영은 국내 최대 유료 독서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를 창업한 사업가다.

다음날인 8일 김지영은 자신의 SNS에 "밥도둑 3종 셋트 From. 맘"이라는 글과 어머니로부터 받은 밑반찬 사진을 공유하며 "식욕에 지배당하는 요즘. 제 몸의 주인이 따로 있다는 착각까지 듭니다"라면서 임신 후 달라진 몸의 변화를 언급했다.

김지영 SNS
김지영 SNS


또 수많은 결혼 축하 인사에 고마워하며 "어제는 쏟아지는 축하 덕분에 행복에 겨운 하루를 보냈다. 세상이 참 따뜻하다. 이 마음 잊지 않고 행복하게 소신있게 그리고 정성껏 잘 살아보겠다"라고 거듭 인사했다. 

김지영은 결혼 발표 전인 지난 해 11월,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당시 남자친구의 정체가 독서 모임 커뮤니티 CEO로 언급되는 것에 "딱히 누구인지 말하고 싶지 않았는데, 파묘 당했다"는 말로 예비신랑의 정체를 간접적으로 인증한 바 있다.

김지영 SNS
김지영 SNS


결혼과 임신 공개 발표 이후 SNS를 통한 임신 근황, 신혼 준비 일상 공유도 계속되고 있다.

집 사진을 공개한 김지영은 "얼핏 보이는 서재. 책장은 들였는데 곧 이사를 가게 생겼네요. 그래서인지 또 자꾸만 서재방 정리를 미루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이사 준비 중인 일상까지 공유했다.

1995년생인 김지영은 인하공업전문대학을 졸업한 뒤 승무원으로 일했다. 2023년 5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해오고 있다.

사진 = 김지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