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11
연예

배철수→강승윤, 우승후보팀 탈락에 '멘붕'…"잔인해" (새가수)[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8.14 17:14 / 기사수정 2021.08.14 17:14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새가수' 만장일치를 받은 팀부터 우승 후보가 탈락하는 결과가 발표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5회에서는 2라운드 팀 대결에서 '만장일치'로 심사위원들의 선택을 받은 팀이 등장한다.

이날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은 팀부터, 강력 우승후보가 포함된 팀이 탈락해 심사위원은 물론 전 참가자들의 '멘붕' 사태를 유발한다. 충격적인 탈락자 발생하자 여기저기서 "만장일치는 너무 잔인하다"라는 탄식이 쏟아져 나온다. 이에 MC 성시경은 우승후보로 거론되었던 이 탈락자에게 "자책할 필요 없다. 듀엣은 하고 싶을 때 하면 된다"며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한다.

또 다른 팀 대결에서는 한 표 차로 아슬아슬하게 생사가 결정되는 상황이 벌어진다고 해 눈길을 끈다. 투표를 마친 심사위원들조차도, 승패를 예상하지 못하다가 급기야 한표 차로 한 팀이 떨어지자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에 성시경은 "심사위원이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다. 사회자 입장에서는 너무나 심장이 쫄깃쫄깃한 순간"이라며 홀로 미소를 짓는다.

'새가수' 제작진은 "배철수 심사위원이 '도무지 (김)현철이 마음을 알 수가 있어야지'라며 고개를 갸우뚱할 만큼, 살 떨리는 경연 결과가 펼쳐진다"며 "우승후보를 이기고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참가자들이 누구일지, 탈락후보가 된 우승후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새가수'는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새가수'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