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16 02: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스포츠일반 종합

한폴협 김진희 협회장 공로상 수상..."폴댄스와 폴스포츠의 공생 구축"

기사입력 2018.07.04 15:16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협회장이 지난 6월 28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에서 대중스포츠부문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18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은 대한민국 문화, 연예,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해 언론, 사회단체, 유관 관계자들 등이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이다.  

또 한국문화 예술의 질적 향상과 국내 스포츠, 문화 컨텐츠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치러지는 행사이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행복지수 기여와 문화스포츠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문화예술인과 연예인, 스포츠인, 문화·스포츠단체 등을 추천 받아 공로상을 시상함으로써 전 국민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고 있다. 

김진희 협회장은 "대중 스포츠라는 큰 부문에서 수상자로 이름을 올릴 수 있어 영광이다."며 "폴댄스와 폴스포츠의 공생 관계를 구축, 대중들에게 친근한 운동으로 다가가기 위해 계속해서 컨텐츠를 기획중이며, 앞으로 협회의 행보에 대해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오는 7월 10일 세계폴스포츠선수권대회 기간에 진행되는 국제폴스포츠연맹 연례 정기총회 및 회의의 참석을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한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