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5 1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태민 리얼리티 '레어탬', 오늘(1일) 마지막회…카이·김티모테오 만났다

기사입력 2020.10.01 13:4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샤이니 태민의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 오늘은 태민이 게임왕’(이하 레어탬)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레어탬’은 태민이 돌림판 게임을 통해 나온 키워드에 맞춰 자신만의 스토리텔링으로 특별한 레어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일 방송되는 마지막회에서는 태민이 직접 초대한 엑소 카이, 핫샷 김티모테오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세상에 이렇게 잘생긴 애가 있나?”라고 생각했던 서로의 첫인상부터 춤, 노래 연습 에피소드를 말하는 등 ‘찐친’들의 추억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불어 식사를 마친 후 오두막 숙소로 자리를 옮긴 세 사람의 즐거운 2차 수다 타임이 이어지며, 드디어 태민의 레어 아이템이 담긴 추억 상자가 완성되는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어탬’은 8일과 15일 오후 8시 샤이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비하인드 및 에필로그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