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18 15: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엑's 초점] "예능+신곡"…더보이즈가 여름을 저격하는 방법

기사입력 2018.07.12 10:53 / 기사수정 2018.07.12 12:01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스페셜 싱글과 예능 프로그램으로 여름 활동 정조준에 나선다. 

더보이즈는 12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지킬게'을 공개하고, 이어 오후 9시 새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을 선보인다. 

신곡 '지킬게'는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해 관심을 받은 곡으로 정식 컴백을 앞두고 기습 선공개된다. 박경만의 유니크한 사운드와 더보이즈의 에너지 가득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입에 자연스럽게 감기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에 풋풋한 더보이즈의 분위기가 어우러졌다. 흰색과 푸른색의 스타일링 또한 '찰떡'. 걸그룹의 컴백이 쏟아지는 가운데 더보이즈가 청량한 매력으로 차트인에 성공할지도 관심사.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앞서 'Giddy up' 활동 당시 부상으로 잠시 휴식해야했던 활의 모습이 아낌없이 담기며 그를 그리워한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전망. 아쉽게도 이번 신곡은 별도 음악방송이 예정되어있지 않다. 다만 일부 페스티벌 및 온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무대 공개를 논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더보이즈는 예능으로 팬심 저격에 도전한다. 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온라인 콘텐츠 '떴다! 더보이즈-여름방학 RPG편'을 통해 더보이즈의 예능 적응기를 그리는 것. 경기도 한 펜션에 위치한 일명 덥빌리지에 입주한 더보이즈 멤버들이 미션 수행에 나선다. 

또 오는 23일 첫 방송하는 MBN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를 통해 더보이즈 완전체가 유기견을 기르는 모습도 보여줄 예정. 이미 멤버 다수가 강아지를 기르는 등 동물을 좋아하는 더보이즈와 유기견이 보여줄 남다른 케미 또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방송을 통해 더보이즈의 숙소까지 아낌없이 공개된다.이외에도 멤버 선우가 tvN '나의 수학 사춘기'에 출연하는 등 하반기 컴백을 앞두고 더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이다. 

스페셜 싱글과 완전체 리얼리티와 예능을 통해 더보이즈가 '라이징 루키' 다운 면모를 보여줄 것인지 관심을 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