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2-19 16: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사무엘, 日 데뷔 앨범 초고속 완판…프리라이브 성료

기사입력 2018.02.09 14: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일본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Samuel)이 성공적인 일본 무대 신고식을 치렀다.

사무엘은 지난 7일 일본 도쿄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광장에서 일본 데뷔 기념 프리 라이브를 개최하고 현지에서 처음으로 공식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발매된 일본 데뷔 앨범이 단 하루 만에 완판되고,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에서 가장 큰 전광판에 사무엘의 홍보 영상이 송출됐을 정도로, 현지 팬들의 관심과 반응은 뜨거웠다.

프리 라이브가 진행된 비너스포트 광장은 약 1000여명의 팬들로 금새 가득 찼다. 앨범이 완판되면서 현장에 들어오지 못한 인원수까지 합치면 대략 1500명 이상의 팬들이 사무엘을 보기 위해 모였다.

사무엘은 자신을 보러온 현지 팬들을 위해 일본어 인사는 물론, 본인을 향해 손을 흔드는 팬 한 명 한 명에게 일일이 응답해주는 등 흠 잡을 곳 없는 완벽한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행사를 마친 후 사무엘은 “일본 진출 후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였는데 많은 분들이 자리를 함께 빛내주셔서 기쁘고 감사했다”며 “팬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일본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일본에서의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사무엘은 앞으로도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