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7 12: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쥬크박스] "언젠간 ​편해질 ​거야"…예은 아닌 핫펠트의 '새 신발'(feat.개코)

기사입력 2017.10.12 11:41 / 기사수정 2017.10.12 15: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핫펠트(HA:TFELT, 예은)의 새 싱글앨범 '마이네(MEiNE)'가 베일을 벗었다.

예은의 새 싱글앨범 '마이네(MEiNE)' 음원과 타이틀곡 '새 신발(I Wander)'(Feat. 개코)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새 신발'은 아메바컬쳐에 새 둥지를 튼 핫펠트의 새로운 시작을 새 신발에 비유해 만든 곡으로,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3년만에 핫펠트와 다시 의기투합해 또 한 번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사에 '걷다가 ​멈추다가 ​뛰다가 ​서 ​있다 ​보면', '언젠간 ​편해질 ​거야 ​익숙해질 ​거야'라는 가사는 새 신발을 신었을 때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공감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는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다. 홀로코인 소속 HOBIN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할리우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수준 높은 영상미에 감각적인 연출, 독일 현지 배우들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핫펠트 '새 신발' 뮤직비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