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2-28 09: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이문세 확정…전설들이 온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2.16 08:06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이소라와 이문세가 SBS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한다.

16일 '판타스틱 듀오2'측은 첫 라인업으로 이소라와 이문세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음악예능으로 이선희를 비롯해 김건모, 빅뱅 태양, 전인권, 윤미래, 윤복희, 거미, 씨스타, 자이언티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함께 한 바 있다.
 
이소라는 불멸의 히트곡 "제발'을 선사한다. 그의 음악 예능 출연은 2011년 '일밤-나는 가수다' 이후 무려 6년만이다. 그동안 꾸준히 음악활동을 하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도통 TV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이소라가 ‘판타스틱 듀오2’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판타스틱 듀오' 시즌 1의 마지막 우승자인 이문세는 ‘빗속에서’를 통해 다시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출연 당시, 큰 화제성을 몰고 온 국민가수 인만큼 이번 시즌에도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소라와 이문세의 '판듀'응모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17일부터 지원할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