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7:10
연예

엑소 수호,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출연…천재 파티쉐 役

기사입력 2016.04.18 07:47 / 기사수정 2016.04.18 07:4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드라마 '하와유브레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닥터 이방인', '백년의 신부', '최고의 커플' 등을 제작했던 (주)아우라미디어(대표 임성균)는 최근 베이킹홀릭 환타지 로맨스 드라마 '하와유브레드'에 수호가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수호는 주인공 한도우 역을 맡는다. 

'하와유브레드'는 신비로운 베이커리에서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런 천재 파티쉐 한도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 작가 노미래에 관한 스토리.

주인공 한도우가 매일 빚어내는 빵이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따뜻한 감동스토리 속에 남녀 주인공의 알콩달콩 좌충우돌 사랑을 그리는 감성 로맨틱 멜로드라마다.

연출은 드라마 '아테나', '제3병원'과 영화 '비천무', '마지막 선물' 등을 연출한 김영준 감독이 맡고, 극본은 한중합작 드라마 '최고의 커플', '검은 달빛 아래서' 등을 집필한 강수연 작가가 맡았다.

아우라미디어의 고대화 대표 프로듀서는 "수호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기와 작품에 대한 열정을 보이며 준비와 노력이 대단하다"며 "이 드라마로 본격 멜로드라마의 주인공으로서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작사 측은 "'하와유브레드'는 올 하반기 한국과 중국이 동시에 방영될 예정이며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개국과 구체적인 방영을 협의 중으로 4월 중 첫 촬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