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6:01
연예

'이병헌부터 설현까지'…마리끌레르 영화제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2016.03.10 22:1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제5회 마리끌레르 영화제가 개최됐다.

10일 오후 서울 CGV 청담씨네시티에는 제5회 마리끌레르 영화제가 열렸다. 

올해 수상자는 파이오니어상에 영화 '내부자들'의 이병헌, 루키상에 '강남 1970'의 설현, 특별상에 부산국제영화제팀이 결정됐다. 

개막식 사회는 배우 이윤지가 제1회 마리끌레르 영화제와 지난 해에 이어 세 번째로 맡았다. 

이와 함께 마리끌레르 측은 영화제 오프닝 파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비하인드 컷에는 출산 후 처음으로 공식 활동에 나선 이윤지의 모습과 파이오니어상의 시상자로 나선 안성기와 이병헌의 선후배간 화기애애한 장면들, 루키상 시상자로 나선 여진구와 설현의 훈훈한 모습에서 시상식의 유쾌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이 외에도 지진희와 한예리, 권율, 소유진, 권해효, 오광록 등 셀러브리티들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영화제에는 정지영, 배창호, 이수진 감독, 강수연 부산국제영화제 위원장 등 많은 영화계 인사들이 파티에 참석해 영화제를 더욱 빛나게 했다. 

제5회 마리끌레르 영화제는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다. 총 31편의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프로그램 정보는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영화 예매는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와 CGV에서 가능하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마리끌레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