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6:47
연예

'식샤2' 윤두준·서현진·권율 데이트컷 "예쁜 장면 나와"

기사입력 2015.05.05 12:1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서현진, 권율이 데이트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10회에서는 윤두준, 서현진, 권율 세 남녀가 함께하는 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귀기로 하고 데이트를 시작한 백수지(서현진 분)와 이상우(권율)가 둘의 교제 사실을 숨기기 위한 방책으로 구대영(윤두준)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사진에는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시간을 보내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시소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거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하는 등 동심으로 돌아갔다.

CJ E&M 박준화 PD는 “이 장면은 초등학교 동창인 구대영과 백수지의 모교에서 세 사람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촬영인지 실제상황인지 구분이 안될 만큼 세 배우가 정말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한 만큼 예쁜 장면이 나왔다. 풋풋하면서도 순순한 이들의 모습이 절로 미소를 짓게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수지와 상우가 비밀교제를 위해 늘 대영과 함께 하려 하지만 수지를 향한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된 대영은 이를 못마땅하게 받아들인다. 상우가 수지에게 백패킹을 가자고 제안한 사실을 알게 된 대영은 신경이 쓰인다. 수지는 백패킹이 산에서 하루를 자고 온다는 걸 알게 되면서 설레는 등 얽히고설킨 세 남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수지와 상우가 교제하는 데 일등공신이었던 대영이 어떤 감정변화를 겪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5일 오후 11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식샤를 합시다2 ⓒ CJ E&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