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8:58
경제

코스포유 '듀얼 퍼포먼스 크림' 엄지템 선정..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7.05.19 13:32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봄처럼 화사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자주 활용되는 톤업크림, 18일 방영된 '뷰티스카이 시즌2'에서는 톤업크림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엄지템을 선정했다.

국내 유수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토너먼트 경쟁한 결과, 합리적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코스포유 '듀얼 퍼포먼스 크림'이 최종 1위에 올라 톤업크림 부분 엄지템으로 선정됐다.

코스포유의 듀얼 퍼포먼스 크림은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및 모공수렴 작용을 하는 위치하젤수가 있으며 인공색소가 아닌 탄력 잃은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12의 핑크 색상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기분을 상쾌하게 바꿔주는 자연적인 시트러스 향으로 인공향, 인공방부제 등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EWG등급 기준 안심 처방으로 제조되고,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10대~20대 학생들도 사용 할 수 있을 만큼 안전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톤업크림과 달리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듀얼 퍼포먼스 크림은 피부 컨디셔닝에 따라 수분진정 젤크림과 화이트닝 핑크크림을 적절하게 섞어 사용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사용해도 끈적임 없이 수분감을 전달하여 건강하게 차오른 핑크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이 입소문을 타며 현재 SNS상에서는 핑미크림, 수분톤업크림, 학생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계자는 "듀얼 퍼포먼스 크림이 엄지템으로 선정되며 지구앰플로 온라인상 유명한 바이탈앰플4종까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엄지템으로 인정받은 것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듀얼 퍼포먼스 크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