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5 09: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위메이드, '갤럭시 Z 폴드2 5G'와 손잡고 '미르4' 특화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20.12.03 13:04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위메이드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모바일 MMORPG '미르4' 및 ‘갤럭시 Z 폴드2 5G’의 특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갤럭시 Z 폴드2 5G’의 플렉스 모드를 활용해 한층 더 진보된 압도적 스케일의 '미르4'를 경험할 수 있다.

'미르4'는 다양한 각도로 화면을 접어 원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화면 위아래를 전투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나눠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체 화면으로 전환 시 광활한 K-FANTASY 세계를 탐험하며 모바일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고, 폴더를 접은 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Z 폴드2 5G’ 모델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한정판 '미르4'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반지, 팔찌, 목걸이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장신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1월 25일 정식 출시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는 출시 하루만에 4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석권하는 등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순항 중이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와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위메이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