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3:53
스포츠

종합 스포츠센터 ‘유어짐’,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참가

기사입력 2017.08.21 18:21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서울, 대전 등에 지점을 운영 중인 대형 종합 스포츠센터 ‘유어짐(YOUR GYM)’이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에 참가해 다양한 다이어트 교육 및 운동 시연, 참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대한민국 유일의 다이어트 전문 전시회인 ‘2017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는 최신 다이어트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국내외 다이어트 및 다이어트 관련 기업과 바이어가 총출동해 성황을 이뤘다. 

전시회에는 헬스케어를 비롯해 식음료, 피트니스 기구, 홈케어기기, 미용 보디 관리기 등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품된 가운데, 유어짐 부스에서는 스포츠센터 브랜드만의 장점을 살린 교육, 운동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유어짐의 대표 트레이너들이 총출동해 직접 교육 및 운동을 진행해 스포츠센터 부스 중 가장 많은 참관객이 몰리는 등 큰 인기를 누린 것으로 전해졌다. 

유어짐은 현재 신촌점, 여의도점, 인천논현점 등 수도권 지점을 비롯해 대전에 3개 지점을 운영 중인 종합 스포츠센터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되는 다른 스포츠센터와는 달리 본사직영 휘트니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안정적인 운영 환경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빠르게 확보하면서, 서울에서도 찾아 보기 힘든 2,000~3,000평대 대형 종합 스포츠센터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100억대의 연간 매출을 달성하며 휘트니스 업계는 보기 드문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어짐 관계자는 “유어짐은 이번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참가를 계기로, 고객 소통을 확대하는 한편 향후 보다 적극적인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인재 양성과 휘트니스 프로그램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며 “최근 성장동력을 잃어가고 있는 종합스포츠센터를 활성화하고, 업계 공동의 성장을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