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7:13
연예

'언프3' VS '쇼미5' 빅매치…킬라그램·해쉬스완·보이비 출격

기사입력 2016.08.26 14:50 / 기사수정 2016.08.26 14:5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의 여자래퍼들과 '쇼미더머니5'의 남자래퍼들이 맞붙는다.

26일 방송되는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는 '쇼미더머니5'에서 막강한 실력을 뽐냈던 래퍼 보이비, 면도, 우태운, 킬라그램, 해쉬스완, 진돗개, 정상수, 제이켠, 조승연, 양홍원이 출연해 '언프리티3' 래퍼들과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벌인다. 이번 대결을 통해 또 한 명의 영구 탈락자가 발생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배틀 무대를 통해 '쇼미5'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반가운 얼굴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큰 화제를 모았던 '쇼미5'와 '언프리티3'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배틀은 래퍼 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자유곡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었다. 특히 '언프리티3' 여자 래퍼들이 '쇼미5' 남자 래퍼들에게 밀리지 않고 쟁쟁한 실력으로 멋진 공연을 펼쳐 제작진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반전 결과가 있었다"고 전해 기대를 높인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네 번째 트랙 프로듀서로 나선 산이의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여자 래퍼들의 색다른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산이가 준비한 관능적인 비트에 맞춰 래퍼 전원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 또 녹화 중 프로듀서 산이가 자이언트 핑크에게 "지코 닮았다"는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남겼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지난주 디스배틀에서 최하위 래퍼로 선정된 쿨키드와 그녀에게 지목 당한 유나킴의 데스매치가 공개된다. 두사람은 영구탈락을 피하기 위해 절박한 디스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Mnet '언프리티 랩스타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