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7:59
연예

'정의의 세일러욱'…'욱씨남정기' 이요원 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6.04.28 08:2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요원이 파격적인 변신에 나섰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28일 이요원이 인기 만화 '세일러문'의 주인공인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요원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일러 문으로 빙의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차갑고 도도한'욱본'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귀여운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함께 짧은 원피스 차림의 이요원은 가느다란 몸매와 최강 동안미모를 자랑했다. 

이는 극중 남정기(윤상현 분) 과장의 아들 우주(최현준)가 위기의 순간 짠하고 나타나 자신을 도와주는 옥다정(이요원)을 보며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을 상상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 이요원은 크로마키 배경으로 세일러 문의 포즈를 취하는 등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깜찍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에 우주의 상상 속 세일러 문으로 변신한 이요원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당 장면 촬영 당시 이요원은 생소하지만 스태프가 알려준 동작을 열심히 따라했다. 쑥스러운 듯 겸연쩍은 미소를 짓다가도 본 촬영이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세일러 문으로 완벽 변신,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망가짐도 마다하지 않은 이요원 씨의 열연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재밌는 장면이 만들어 질 것"이라며 "또한, 이번 주 통쾌한 사이다 반전을 준비하는 이요원, 윤상현과 러블리 식구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욱씨남정기'는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