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50
연예

'곡성' 곽도원·황정민·천우희, 시선 압도하는 완벽 조합 [화보]

기사입력 2016.04.26 08:16 / 기사수정 2016.04.26 08:1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곡성'이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강렬한 조화가 돋보이는화보를 공개했다.

'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나홍진 감독의 6년 만의 신작이자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곡성'에서 호흡을 맞춘 최고의 연기파 배우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는 최근 맥스무비 표지 및 화보 촬영에 함께 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곽도원과 황정민, 고혹적인 분위기의 천우희까지 개성 강한 세 배우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곡성'에서 경찰 종구 역을 맡은 곽도원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무속인 일광으로 분한 황정민은 여유 있는 포즈와 거친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목격자 무명을 연기한 천우희는 과감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흑백의 단독 화보는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각기 다른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각양각색 세 배우들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시너지를 보여주는 이번 화보는 '곡성'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과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의 강렬한 클로즈업 컷을 포함한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맥스무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곡성'은 5월 12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맥스무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