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9:54
연예

유성은, 오늘(4일) 신곡 '마리화나' 공개…몽환적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5.08.04 07:41 / 기사수정 2015.08.04 07:4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유성은의 신곡 '마리화나'가 오늘(4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올해 초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 출연하며 성공적인 연기자 데뷔를 마친 유성은이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와 매혹적인 보컬로 무장한 '19금' 신곡 '마리화나'를 가지고 가요계로 다시 돌아온다.

'마리화나'는 깊어가는 여름 밤에 잘 어울리는 블루스 곡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을 작곡한 이상인과 유성은의 프로듀서인 수호가 작사를 맡아 위태롭고 중독적인 분위기를 곡에 잘 담아냈다.

또 몽환적인 느낌의 일렉 피아노 멜로디와 유성은의 독보적인 그루브와 소울풀한 보이스 그리고 제목에서 주는 강렬한 느낌과 직설적인 가삿말 3박자가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 곡은 유성은의 데뷔 앨범에 수록돼 데뷔곡 'Be OK'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집으로 데려가줘'의 그 다음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두 곡을 차례대로 들으면 한편의 섹시한 로맨스 스토리를 연상케 한다.

한편 유성은은 4일 오후 9시 40분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 출연해 다시 한 번 완벽한 라이브를 보여줄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뮤직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