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6:32
연예

한혜진-이규한, 패션 프로그램 MC됐다…'스타일 라이킷'

기사입력 2015.05.12 10:35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이규한과 모델 한혜진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배우 이규한과 모델 한혜진이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의 신규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의 MC로 발탁됐다.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이자 패션리더인 한혜진과 이규한의 SNS계정의 라이킷(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구성하여 정보 전달과 재미를 한번에 잡을 계획이다.
 
한혜진은 모델 17년 경력의 톱스타.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센스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꼽힌다. 패셔니스타다운 해박한 패션지식과 뷰티 노하우를 ‘스타일 라이킷’을 통해 쏟아낼 예정이다.
 
이규한은 최근 동네 형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각종 예능을 섭렵하고 있는 ‘예능대세’. 최근 MBC ‘나혼자산다’ 를 통해 의류 매장을 능가하는 화려한 드레스룸을 공개한 만큼 ‘스타일 라이킷’에서도 본인만의 확고한 패션센스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규한은 “처음으로 MC를 맡게 되어 긴장도 되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규한과 한혜진의 MC로 호흡을 맞추는 ‘스타일 라이킷’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첫 방송된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