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8:41
연예

'식샤2'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담은 대표 이미지 공개 '당신은?'

기사입력 2015.03.04 11: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4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가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4일 '식샤를 합시다2' 측은 '먹방' 컨셉의 대표 이미지로 세 주인공 윤두준, 서현진, 권율의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대표 이미지에는 각각 탕수육을 소스에 부어먹어야 한다는 '부먹파' 윤두준과 소스에 찍어 먹어야 한다는 '찍먹파' 서현진이 다투는 가운데 무신경하게 자신의 주먹밥에만 관심을 보이는 권율의 모습이 담겼다. 

실제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탕수육을 먹을 때 부어먹을 것인지 찍어먹을 것인지로 윤두준과 서현진이 대립하는 에피소드도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출을 맡은 박준화 PD는 "해당 에피소드는 두 배우의 열연 덕분에 정말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 탕수육 '부먹'과 '찍먹' 에피소드가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또  "1년 만에 구대영으로 돌아온 윤두준은 정말 구대영 자체로 더 성숙해진 연기력과 캐릭터와의 혼연일체로 완벽하게 대표 이미지 촬영을 리드했다. 서현진도 촬영 각도상 무릎을 꿇고 촬영해야했는데 긴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드는 비타민 역할을 해냈고 권율도 코믹판 표정으로 흥미로운 컷을 만들어냈다"고 세 출연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식샤를 합시다2'는 유명 맛 블로거 '식샤님'이자 보험왕인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새로운 이웃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들을 다룬다.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호흡을 맞췄다. '호구의 사랑' 후속작으로 오는 4월 6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식샤를 합시다2ⓒ CJ E&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