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9:14
스포츠

롯데 강민호 "감정 조절 못 해 죄송…반성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4.08.31 16:25

신원철 기자
롯데 강민호 ⓒ 엑스포츠뉴스 DB
롯데 강민호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롯데 포수 강민호가 팬들과 관계자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그는 경기가 끝난 뒤 경기장에 물병을 던져 물의를 일으켰다.

롯데 자이언츠는 30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전에서 2-3으로 졌다. 9회에는 2사 이후 대타 장성우가 볼넷으로, 황재균이 3루수 실책으로 살아나가며 기회를 잡았다. 여기서 롯데 선수단을 흥분하게 한 일이 있었다. 정훈 타석에서 나온 볼 판정이 문제가 된 것. 김시진 감독도 잠시 더그아웃 밖으로 나와 불만을 드러냈다. 결국 정훈이 헛스윙 삼진을 당하면서 경기가 끝났다.

문제는 이후에 벌어졌다. 강민호가 더그아웃 밖으로 나와 물병을 던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장면은 한 팬이 촬영한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퍼졌다. 31일 오전 구단 관계자를 통해 "경솔한 행동이었다. 반성하고 있다"는 뜻을 밝힌 강민호는 이날 오후 다시 한 번 사과를 전했다.

그는 취재진 앞에서 "경솔한 행동을 했다. 경기에 지나치게 집중한 나머지 감정 조절을 못 했다"며 "안 좋은 모습을 보여 드려 죄송하다. 남은 시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또한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했다. 스스로 감정 조절을 못 한 것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며 재차 반성의 뜻을 밝혔다.

롯데 김시진 감독 또한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감독으로서 사과드린다. 팬이 없으면 야구도 없다. 팬을 중요하게 여기는 야구를 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자숙 차원에서 강민호는 선발 출전시키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