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30
연예

아스트로, 혹독한 예능 도전기 16일 첫 방송…김수용이 왜 거기서 나와 ('천일야화')

기사입력 2020.11.10 17:4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6인 6색 혹독한 예능 생존기를 공개한다.

10일, Seezn 오리지널 웹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이하 '천일야화') 1차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불만을 가득 품은 표정의 MC ‘킹수용’(김수용)으로 시작, 아스트로 멤버들의 예능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본격 생존 리얼리티 예능 '천일야화'는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재미없는 예능에 몸서리치던 ‘왕’ 김수용이 온 세상 아이돌을 없애 버리고, 유일하게 아스트로만을 남겨두어 그들의 예능 능력을 가늠하는 것.

이 세상에 유일하게 남겨진 6명의 아이돌 아스트로는 ‘킹수용’ 앞에서 “재미있는 예능을 보여드릴 테니 살려달라”며 모든 예능감을 끌어모아 선보인다.


'천일야화' 제작진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애교부터 다채로운 매력, 끼까지 6인 6색의 개성을 뽐낸다는 후문이다. 아스트로는 톡톡 튀는 예능감과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기존에 볼 수 없던 독특한 컨셉의 1차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13일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본격적인 흥 폭발하는 예능감과 ‘찐친 케미’까지 엿볼 수 있는 2차 티저가 공개된다.

'천일야화'는 오는 16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 C&C STUDIO A, Seez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