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7 16: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시그니처, 4월 7일 초고속 컴백 확정…에너제틱 매력 '기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26 07:2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J9엔터테인먼트는 26일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가 오는 4월 7일 데뷔 리드 싱글 B(cignature debut lead single B)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데뷔 리드 싱글 B는 시그니처가 지난 2월 발매한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NUN NU NAN NA)’를 잇는 신보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컴백 소식과 함께 기습 공개된 티징 이미지에는 올 화이트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한 착장의 시그니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눈누난나’에 이어 어떤 에너제틱한 곡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시그니처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영크러시’ 매력을 전파하는 동시에 완성형 퍼포먼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가요계 핫루키’의 면모를 견고히 할 전망이다.

C9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설립한 걸그룹 전문 레이블 J9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신예 그룹이자, 2020년 첫 번째로 탄생한 걸그룹 시그니처가 이번에는 또 어떤 매력으로 가요계에 에너지를 불어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J9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