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6 0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개콘' 김민경, 돌직구+통쾌 개그로 빅 재미 선사 "던질까 말까"

기사입력 2020.01.16 14:37 / 기사수정 2020.01.16 15:08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개콘' 개그우먼 김민경이 화끈한 입담을 과시하며 빅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김민경은 코너 ‘던질까 말까’를 통해 개콘 무대 복귀를 알려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던질까 말까’는 스트레스를 부르는 상황에 복수하는 개그로 웃음을 유발하는 코너다. 김민경은 매회 공감을 자아내는 에피소드를 맛깔나게 소화하며 깨알 재미를 주고 있다. 속 시원한 사이다 한 방이 필요한 순간마다 거침없는 돌직구를 내뱉으며 통쾌함을 선사하는 것.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구매를 강요하고 바가지를 씌우는 상인에게 “이럴 거면 장사하지 마세요!”라고 직언을 날리는가 하면, 중독성 있는 춤 사위로 응징 타임(?)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김민경은 코너 속 반복적인 멜로디와 함께 자신만의 춤 스타일을 보여주며 관객석을 포복절도하게 하는 등 따라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매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