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22:52
연예

더보이즈, 오늘(6일) 핑클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 발매

기사입력 2019.12.06 11:3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츤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핑클 동명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WHITE)’가 베일을 벗는다.

더보이즈는 6일 오후 6시,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같은 날 밤 10시, 더보이즈는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 ‘눕방라이브’를 열고 신곡 작업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신곡은 1999년 발표된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약 20년 만에 리메이크 한 스페셜 팬송이다. 매 겨울,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명곡 ‘화이트’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재 해석,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 싱글 ‘화이트’는 서정적인 원곡의 감성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다채로운 매력을 더하는 곡이다. 특히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가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팬송이기도 한 이번 신곡은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 팬들을 향한 달달한 보이스와 랩 가사가 많은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전망이다.

더보이즈의 따뜻한 겨울 감성으로 재탄생될 이번 신곡은 뮤직비디오, 안무 등을 통해 원곡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스토리와 콘셉트를 제시하며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화이트’ 뮤직비디오는 소설 ‘어린왕자’ 속 ‘어린왕자와 장미’ 이야기를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스토리를 완성해냈다. 크리스마스 트리, 스노우볼 등 겨울을 알리는 소품들과 함께 더보이즈가 그린 동화 같은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신곡 ‘화이트’ 발표와 함께 뜻 깊은 데뷔 2주년을 맞은 더보이즈는 이에 앞서 약 한 달에 걸친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진행, 첫 시즌그리팅 발매를 비롯한 스페셜 팬송 발표까지 ‘종합선물세트’같은 역대급 콘텐츠 오픈으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는 음원 발표 다음 날 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데뷔 2주년 기념 팬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