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7:05
연예

이수경,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에 재능기부 "도움 전할 수 있어 감사"

기사입력 2019.11.12 16:51 / 기사수정 2019.11.12 16:51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이수경이 목소리로 따뜻한 사랑을 전한다.

이수경이 MBC플러스에서 방영하는 '2019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이하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의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를 하기로 한 것.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는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진행하는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이수경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유빈이네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목소리 재능기부로 '휴먼다큐 사랑플러스' 내레이션에 참여하기로 한 이수경은 "유빈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목소리 재능기부로 아이를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진심어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해 유기 동물들을 위한 방송에도 내레이터로 적극 나서며 출연료 전액을 유기 동물 입양 플랫폼에 기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 이수경은 평소 국제구호개발NGO 단체인 플랜코리아를 통해 꾸준한 후원은 물론 직접 해외봉사에도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선행에 앞장 서 왔다. 이번 목소리 재능기부 역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라는 것을 전달받고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는 18일 오후 4시 40분에 MBC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에코글로벌그룹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