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46
스포츠

리버풀 vs 토트넘, 세세뇽의 선택은?...英 매체 "토트넘에 더 관심"

기사입력 2019.06.20 15:18 / 기사수정 2019.06.20 15:23

허인회 기자

[엑스포츠뉴스 허인회 인턴기자] 리버풀이 라이언 세세뇽(풀럼)을 원하지만, 그는 토트넘으로 갈 확률이 높다.

영국 매체 데일리스타는 20일(한국시간) "리버풀은 세세뇽과 계약하기를 원하지만 놓칠 확률이 높다. 세세뇽의 토트넘행이 더 유력하기 때문이다"고 보도했다.

세세뇽은 왼쪽 윙과 풀백을 소화할 수 있는 떠오르는 신예다. 올 시즌 풀럼과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강등됐지만 총망받는 유망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EPL 여럿 팀들은 올 여름 세세뇽 영입을 원하고 있다.

그중 토트넘은 왼쪽 풀백 대니 로즈가 팀을 떠날 것이 유력해지자 세세뇽을 후임자로 고려하고 있다.

그러나 세세뇽을 두고 리버풀과의 경쟁이 불가피하다. 리버풀은 왼쪽 풀백으로 엔드류 로버트슨을 보유하고 있지만 부족함을 느꼈다. 이에 스쿼드 강화를 위해 세세뇽을 살펴보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정기적으로 스카우트를 보내 세세뇽을 지켜봤다.

지금은 토트넘쪽으로 무게가 더 쏠리는 듯하다. 이 매체에 따르면 "세세뇽은 런던에 머물고 싶어한다. 때문에 토트넘행에 더 관심이 있다"며 설명했다.

justinwhoi@xportsnews.com / 사진=EPA/연합뉴스

허인회 기자 justinwho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