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11
연예

지윤미 누구?…얼짱 출신 배우·CEO·이문호 前여친설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3.18 13:46 / 기사수정 2019.03.18 13:46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MBC '호구의 연애' 지윤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호구의 연애'에는 지윤미를 비롯, 채지안, 황세온, 윤선영,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 인피니트 장동우, 김민규가 출연했다.

이날 지윤미는 "의류 사업을 하고 있다"며 자신을 쇼핑몰 CEO라고 소개했다. 이에 양세찬 역시 "SNS를 둘러보면 나오는 분이다. 패션으로 굉장히 유명하더라"라며 호감을 보였다.

지윤미는 지난 2013년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 하윤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tvN '풍선껌', '두 번째 스무살', SBS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얼굴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패션으로 유명한 그는 현재 팔로워 수 약 34만명에 달하는 SNS 스타로 최근 유튜브 채널 '윤미다입니다'를 오픈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지윤미가 과거 버닝썬 대표 이문호와 연인 관계였다는 소문도 퍼졌다. 이문호가 버닝썬 폭행 사건으로 시작된 마약, 성폭행 의혹 등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지윤미까지 이문호와 연루된 인물로 언급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지윤미는 이문호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태다.

다만 과거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있으니까 말이 점점 심해지네. 남자 잘 물어서 쇼핑몰을 한다니 무슨 남자한테 돈받아서 차를 샀다니. 누구만난다 누굴만났다 누구한테 무슨 위자료 받았다는 등 술집에서 일했다는 등"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분노한 바 있다.

특히 지윤미는 "미안한데 나는 남 돈으로 아무 노력없이 잘되고 싶은 생각 없고 더 슬픈건 남자도 없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현재 이 내용의 글은 삭제돼 확인할 수 없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지윤미 인스타그램, MBC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