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0:01
연예

'내 친구 소개팅' 홍진경 "이영자, 소개팅에 데려오겠다"

기사입력 2019.01.20 09:3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MC 홍진경이 “이영자를 소개팅에 데려오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는 홍진경이 소개팅에 데려올만한 친구를 추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명수는 홍진경에게 “프로그램이 정규 편성이 되면 데려올 친구 누구 없냐”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영자 누나 있지 않냐”라고 홍진경의 절친으로 알려진 이영자의 출연을 제의하자 그녀는 “영자 언니 좋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홍진경이 “그런데 언니한테 소개팅 나가자고 그러면 한대 맞을 것 같은데…”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자 박명수는 “맞더라도 데려 오는겨. 진경아 나도 시집가야 될 거 아니여”라며 싱크로율 100%의 이영자 성대모사를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경은 무언가를 다짐한 듯 비장한 눈빛을 보이며 “맞더라도 데려오겠다”며 “영자 언니의 최애(최고로 애정 한다는 뜻의 신조어) 음식인 찜닭을 먹으러 가자고 하고 데려오겠다”라고 큰 포부를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홍진경은 “영자 언니뿐만 아니라, 주변에 시집을 안 간 언니들이 많다”라고 덧붙이자 박명수는 “최화정 씨 있지 않냐. 화정이 누나 데려오면 어디서 남자를 구해오나. 걱정이네”라고 진지한 고민에 빠져 엉뚱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박명수와 홍진경은 “우리가 정규 방송이 되면 연예인 특집으로 미혼 연예인들을 리얼하게 장가, 시집 보내는 시간을 만들겠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정규 편성에 대한 강한 소망을 드러냈다. 이어 이들은 갑자기 폴더 인사를 하는가 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