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51
연예

[공식입장] 로꼬X화사 '주지마' 프로듀서 우기, 16일 컴백 확정

기사입력 2018.12.07 18: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을 대표하는 프로듀서 우기(WOOGIE)가 새 EP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7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우기가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EP앨범 ‘REWIND MY TAPE part.2’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플레이 미(PLAY ME)’ 이후 우기가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며, EP앨범으로는 9개월 만이다.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EP앨범 ‘REWIND MY TAPE part.1’을 통해 감성적이고도 세련된 음악을 자랑했던 우기는 두 번째 EP앨범을 통해 또 어떤 프로듀싱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더불어 새 EP앨범에는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우기를 지원사격 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우기는 새 EP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9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용산구 바이닐 앤 플라스틱(VINYL & PLASTIC)에서 ‘REWIND MY TAPE part.2’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하이어뮤직과 현대카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우기는 관객들과 ‘REWIND MY TAPE part.2’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보며 앨범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우기는 올해 각종 음원차트에서 장기 1위를 집권했던 로꼬, 화사의 ‘주지마’를 프로듀싱한데 이어 싱글 ‘플레이 미(PLAY ME)’를 발매하며 트렌디하고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하고 있다. 

우기의 새 EP앨범 ‘REWIND MY TAPE part.2’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이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