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1 21: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포인트:컷] '요즘애들' 안정환 "내 소속은 이혜원"...슬기 '심쿵+감탄'

기사입력 2018.12.07 10:10 / 기사수정 2018.12.07 10:14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안정환의 센스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감탄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유재석X한현민, 안정환X하온, 김신영X슬기 3팀이 각자 선택한 '요즘 애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안정환X하온 팀은 '연어를 남김없이 먹는 동아리' 이른바 '연.남.동'을 만나보기로 했다. 앞선 전화 연결 당시, 동아리 회장이 "축구하는 거 잘 보고 있다"며 안정환에게 굴욕을 안긴 탓에 안정환은 "우리가 동아리에 안 들어갈 수도 있다"며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하지만, 안정환은 막상 동아리 회장을 만나자 동아리에 가입하기 위해 납작 엎드려 아부하기 시작했다.

안정환은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이름을 안연어로 바꾸려 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당신의 인생에서 연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지금의 나를 만든 건 연어"라고 답했을 정도. 안정환의 국가대표급 태세 전환에 짝꿍인 하온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야유를 보냈다.

한편, 동아리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던 안정환은 지원서 '소속' 란에 부인의 이름인 이혜원을 적으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 장면을 본 슬기는 진심으로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반대로 유재석은 "노림수다"라는 반응을 보여 안정환과 '앙숙 케미'를 이어갔다. 오는 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