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2 14:13
연예

11기 옥순 "가족욕하는 내 모습 충격…심리상담 받아" (근황올림픽)[종합]

기사입력 2023.02.18 09:03 / 기사수정 2023.02.18 09:0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나는 솔로' 11기 옥순이 근황을 전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는 '['나는솔로' 옥순을 만나다] 서울대 출신 모태솔로 출연자 대반전 근황.. 확 달라진 얼굴.. 김소연 닮은꼴'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인 11기에 출연했던 옥순은 방송 후 달라진 비주얼로 주목받았다고. 그는 "머리 스타일과 옷, 말투같은 것도 전체적으로 교정을 받았다"고 했다. 

옥순은 "방송은 정말 특수 케이스였다. 일년 내내 그런 모습으로 살진 않는다"라며 "방송을 제가 보고도 이상하더라. 그래서 댓글 같은걸 보지 않았다"고 했다.



이어 옥순은 "다른 출연자들도 현실에 나와서 제일 다른 사람이 언니라고 하더라. 방송에서는 좀 그랬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또한 옥순은 "방송이 많이 도와줄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아니었다. 알아서 찾아야 한다"라며 "공식 데이트보다 술자리에서 더 눈이 맞았다"고 촬영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옥순은 방송에서 가족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손이 덜리더라. 저렇게까지 가족욕을 했나 싶더라. 숨이 안쉬어진다는 기분을 느꼈다. 실제로 심리상담을 한달정도 받았다"고 했다.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