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0:19
연예

최성국, 결혼 발표 " ♥24살 어린 신부와 올 가을 식 올려" (미스터리 듀엣)

기사입력 2022.09.19 10:27 / 기사수정 2022.09.19 10:2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미스터리 듀엣' 최성국이 24살 어린 신부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오는 10월 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9회에서는 배우 최성국이 국민 노총각 수식어를 벗고 결혼을 한다는 깜짝 고백과 함께 24살 어린 신부와 녹화장에 온 사실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성국은 촬영 내내 조금은 긴장한 듯 한껏 상기된 표정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벽이 열리고 최성국의 과거를 모두 안다는 아주 오래된 인연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하자 최성국은 더욱 긴장감을 드러냈던 터.

이어 숨겨왔던 최성국의 화려한 과거에 대한 증언이 낱낱이 터져 나오던 끝에 최성국이 조심스레 "한 여성분을 만나게 돼서 올 가을에 식을 올립니다"라고 예정에 없던 깜짝 발표를 전해 현장을 들뜨게 했다.



국민 노총각 최성국의 예상치 못한 발표에 '미스터리 싱어'는 물론 MC 이적, 패널 박경림, 허경환 등 패널들은 충격을 받은 듯 잠시 멈칫했지만, 이내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라는 박경림의 선창에 이어 MC 이적, 패널 박경림, 허경환 등이 모두 기립 축하송을 부르며 하나 된 마음으로 최성국의 결혼을 축하했다.

더욱이 "이때쯤이면 모두 같이 다니는데, 같이 오셨냐"는 MC 이적의 질문에 최성국이 무언의 긍정 반응을 보였다. 이에 현장은 순식간에 "형수님 안녕하세요"라는 인사가 울려 퍼졌다.

그리고 무대 위에 함께 있던 '미스터리 싱어'는 "드디어 장가를 가는구나"라며 감격스런 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그런가하면 최성국은 "이런 얘기 하려고 온 게 아닌데"라고 부끄러워하면서도 녹화 직후 예비 신부를 '미스터리 싱어'에게 인사시키는 등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증명했다.

최성국이 20년 만에 만나는 애틋한 인연의 '미스터리 싱어'와 선보일 노래와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최성국의 색다른 매력이 전해질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최성국이 기사화되기 전 참여했던 '미스터리 듀엣'에서 예정에 없던 깜짝 결혼 발표를 전해 현장을 설렘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귀띔하며 "오는 10월 3일 9회분에 담길, 예비 신랑 최성국이 전하는 결혼 소식과 미스터리 싱어'의 만남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리 듀엣'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MB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