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8:02
연예

"♥나경은, MBC 계속 다녔으면"…유재석, 격세지감 느낀 이유 (유퀴즈)

기사입력 2022.05.19 01:51 / 기사수정 2022.05.19 11:4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유퀴즈'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을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수지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김수지에게 "타 방송 출연이 괜찮냐"라고 궁금해했다. 김수지는 "저희 MBC가 상당히 열려 있다. 직원의 성장을 장려한다"라고 답했다.

계속해서 유재석은 "직원이시기 때문에 타 방송 출연은 안 되는 거 아닌가 싶었다"라고 물었고 김수지는 "그래서 섭외를 어려워하시는 것 같은데 많이 해주셔도 좋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MBC 아나운서 중 타 방송사 출연은 처음이라는 김수지는 "디지털 콘텐츠는 많이 참여하는데 타 채널은 처음이다"라며 "MBC는 MBC만의 생감이 있듯이 tvN의 색감이 궁금하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유퀴즈' 섭외에 대해 "윗분들이 뭐라고 이야기를 하셨냐"라며 궁금해했고, 김수지는 "부장이신 김정근 아나운서가 기뻐하면서 흔쾌히 (나가라고) 해주셨다"라며 밝혔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김정근 아나운서가 부장이냐. 나경은 씨하고 동기인데"라며 "나경은 씨가 계속 회사에 있었다면 부장 남편인데"라며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