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3 17: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축구

PSG 단장 "음바페 없는 미래는 그리지 않아"...재계약 확신

기사입력 2021.09.15 20:47 / 기사수정 2021.09.15 21:00


(엑스포츠뉴스 신인섭 인턴기자) 파리 생제르맹(PSG) 레오나르도 단장이 음바페와의 재계약을 확신했다.

영국 매체 스카이 스포츠는 15일(한국 시간) "PSG 레오나르도 단장은 음바페가 구단과 계약을 연장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보도했다. 

PSG는 올여름 레알 마드리드의 음바페 영입 제안을 두 차례 거절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를 영입하기 위해 1억 7000만 유로(한화 약 2338억 원)를 제안했지만 PSG는 이를 거절했다. 

2022년 여름 PSG와 계약이 만료되는 음바페가 남은 9개월 동안 재계약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자유계약신분(FA)이 되어 다른 구단으로 자유롭게 이적이 가능해진다. 

하지만 PSG 레오나르도 단장은 프랑스 TV 채널인 카날 플러스에 "우리는 음바페 없이 이 모든 것을 해낼 수 없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의 행동에 만족하지 못하다"라며 "우리는 그들이 제안한 것에 대해 분명하게 말했다. 우리의 관점에서 그들의 제안은 충분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나는 이번 시즌이 끝날 때 음바페가 떠날 것이라고 보지 않는다. 음바페와 PSG의 관계는 깊다. 여기 있는 그 누구도 그가 없는 미래를 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음바페는 이번 시즌 프랑스 리그앙 5경기에 출전해 4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한편 맨체스터 시티, 라이프치히, 클럽 브뤼헤와 함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A조에 속한 PSG는 오는 16일 새벽 클럽 브뤼헤와 A조 1차전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사진=AFP/연합뉴스


신인섭 기자 offtheball9436@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