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2
연예

'34세' 정혜성,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남 신랑 누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30 18:08 / 기사수정 2025.10.30 18:08

신혜성 SNS.
신혜성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정혜성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29일 정혜성은 개인 계정에 "'신사장 프로젝트' 마지막회에 특별출연했습니당. 곧 만나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혜성은 진주 비즈 장식의 시스루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미소를 띄며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혜성 SNS.
신혜성 SNS.


신혜성 SNS.
신혜성 SNS.


또한 민트색 튤 드레스를 입고 조현식의 팔짱을 낀 채 환한 웃음을 지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프숄더 디자인의 클래식한 드레스도 찰떡 소화하는 정혜성은 노란 꽃다발 못지않은 화사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정혜성은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 최종회에서 중국집 사장 장통우(조현식 분)의 신부 송연지 역을 맡아 극의 완성도에 힘을 보태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정혜성은 내년 첫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 출연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드라마로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정혜성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