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04
연예

[단독] 전여빈, MSG워너비 나얼 곡 뮤비 출격 '기대↑' (종합)

기사입력 2021.06.18 18:50 / 기사수정 2021.06.18 18: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전여빈이 MSG워너비 정상동기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1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전여빈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형 그룹 M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한다.

전여빈은 MSG워너비의 두 팀 중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 뮤직비디오에서 출연한다. 아직 촬영을 시작하지는 않았다. 대세 배우로 활약 중인 전여빈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정상동기에는 김정수(김정민), 이동휘, 정기석(쌈디), 이상이가 소속돼있다. 이들의 데뷔곡 '나를 아는 사람'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 나얼이 작곡하고 영준이 작사한 노래다.

전여빈은 2015년 영화 '간신'으로 정식 데뷔 후 '최고의 감독', '우리 손자 베스트', '예술의 목적', '언니가 죽었다', '여자들', '여배우는 오늘도',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구해줘’, ‘멜로가 체질’, 영화 ‘해치지 않아’, '죄 많은 소녀'에 출연해 존재감을 알렸다.

얼마 전에는 tvN 드라마 '빈센조'의 여주인공으로서 송중기와 함께 극을 이끌며 큰 인기를 누렸다. 이어 화제 속에 데뷔를 앞둔 MSG 워너비를 지원사격, 이목을 집중시킬 듯하다.

한편 지난 17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스포일러 라이브’를 통해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데뷔곡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의 데뷔곡 ‘나를 아는 사람’을 맛보기로 들어보기도 했다.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데뷔곡 녹음 현장을 담는다.

현재 마무리 작업에 한창인 가운데 정상동기와 M.O.M은 26일 공식 음원을 공개한다. 7월 3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데뷔 무대에 오를 계획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