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44
연예

라미란X미란이 ‘라미란이’, 오늘(1일) 발매…힙합계 접수 예고

기사입력 2021.06.01 08: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라미란과 래퍼 미란이가 ‘라미란이’로 한국 힙합계 접수를 예고했다.

라미란과 미란이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라미란이’를 발매하며 새로운 국힙투탑의 탄생을 알린다. 6월의 아티스트 라미란과 미란이는 오프닝을 장식한 둘째이모 김다비에 이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이다.

이에 라미란과 미란이는 음원 발매 당일인 1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2021 잘잘잘’을 통해 프로젝트 참여 소감과 함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라미란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라미란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라미란과 미란이가 만나 ‘너희도 할 수 있어’라는 메시지를 세상의 모든 미란이에게 전하는 곡이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달려 성취를 이룬 두 사람처럼, 누구든 미란이가 될 수 있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라미란과 미란이가 그루비룸의 프로듀싱에 미란이와 라미란이가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가사로 녹여냈다. 여기에 보이콜드, 마미손 등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작곡에 참여해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여러 아티스트와 VIVO가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선물하는, 소소하지만 행복한 음악 프로젝트다. 10월까지 매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매할 예정이며,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VIVO만의 색다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음원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해 진정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컨텐츠랩 VIVO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