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01
연예

장철준, ‘보이스킹’ 최초 청중 평가단 만점 받으며 3라운드 진출

기사입력 2021.05.20 09:28



지난 18일에 방송된 MBN 초대형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기획/연출 박태호) 6회에 출연한 성악가 장철준이 2라운드 김광석의 ‘일어나’로 좋은 무대를 펼쳤다.

그는 ‘보이스킹’ 최초로 청중 평가단에 350점 만점을 받으며, 기립 박수를 받았다.

‘보이스킹’ 사상 초유의 점수 청중 평가단 만점을 받은 장철준에게 소감을 질문한 MC 강호동.

그의 질문에 장철준은 성악가라는 편견, 성악 발성에 대한 고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시행착오를 겪고 얻은 결과에 깊은 감사를 나타냈다.

심사위원 소향은 “록, 성악, 뮤지컬, 포크 여러 장르의 조화를 절묘하게 이룬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무대였다”라고 심사평을 남겼다.

장철준은 이광기와 1 대 1 대결에서 승리해 3라운드로 진출했다. 최종 점수 이광기 867점, 장철준 1015점이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성악가의 편견을 깨보고자 열심히 준비한 무대였기에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무척 궁금한 무대였습니다. 고민과 생각이 많았던 2라운드 무대에 청중평가단 만점이라는 뜻밖의 선물을 받아 너무 기쁩니다. 조금 더 대중들에게 다가 갈 수 있는 신선한 무대를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3라운드 에서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장철준은 1라운드에서 김상배의 ’안돼요 안돼‘를 선곡해 울림있는 무대를 펼쳐, 올크라운을 받았다.

특히 그는 심사위원 윤일상으로부터“트로트와 오페라를 합친 트페라 가수 1호의 탄생 이다”라는 심사평을 받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BN ‘보이스킹’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