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6:42
연예

[공식입장] SBS '가로채널' 11월 정규편성 확정…강호동X양세형 MC

기사입력 2018.10.18 17:0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추석 파일럿으로 화제를 얻은 SBS '가로채!널'이 11월 정규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가로채!널'은 방송 당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톱 MC 강호동과 예능 대세 양세형이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스타들이 개인 채널을 열어 구독 경쟁을 했던 파일럿과 달리, 정규 편성이 확정된 '가로채!널'은 '가로채널'이란 하나의 채널을 통해 스타들이 100만 구독자를 목표로 힘을 합치는 형식으로 약간의 변화를 가진다

강호동과 양세형은 '가로채!널'에 정식 합류해 두 사람의 꿀조합은 계속된다. 현재 강호동과 양세형은 100만 구독자 달성을 위한 자신만의 콘텐츠 제작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강호동은 그가 가장 잘하는 대결을 주제로 제작한 콘텐츠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을 그대로 진행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콘텐츠로 제작했던 양세형은 '맛.장-맛집 장부' 컨셉으로 약간의 재단장에 들어갔다.

한편, 강호동, 양세형과 함께 채널을 오픈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가로챌 세 번째 크리에이터는 곧 공개될 예정이어서 어떤 스타 크리에이터가 참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1월 중 방송 예정.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