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5 18: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스포츠일반 종합

폴댄스 협회 '한국폴스포츠협회', 2017 ISMC머슬바디코리아 어워즈 심사위원 위촉

기사입력 2017.09.13 15:37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제 4회 2017 ISMC머슬바디코리아 어워즈가 지난 9월9일 대구시 중동교 신촌둔지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되었다.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의 김진희 협회장은 이날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고 전했다.

ISMC머슬바디코리아 어워즈는 International Superstar Model Contest의 약자로써 앙드레 정 회장을 필두로 휘트니스 매니아들의 미래증진을 위해 ‘엔터테인먼트의 핵심이 되는 글로벌 대회 국가대표를, 한국 휘트니스모델을 세계로’ 라는 슬로건 아래 역량있는 모델들을 선발하여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제작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김진희 협회장은 “올해를 첫 시작으로 매년 한국폴스포츠협회와 ISMC머슬바디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콘텐츠 개발과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내년 국제폴스포츠연맹(IPSF)에서 주관하는 세계폴스포츠선수권대회(WPSC)에 참가하게 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선발을 위한 한국폴스포츠선수권대회의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폴댄스라는 범주에 국한되지 않고 하나의 스포츠로서 다양한 대회와 발전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